하나생명은 고객님의 개인신용정보처리 동의목적 범위(금융거래설정/유지여부판단, 고객동의사항 등)내에서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, 이용하고 있습니다.
고객님께서는 상품소개 목적 등의 동의여부와 관계없이 금융거래체결 및 해당 금융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제휴, 마케팅 또는 하나금융그룹사 등에 정보제공 동의를 하지 않으실 경우, 제휴 또는 부가서비스, 신상품 안내 등은 제공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.
고객님께서는 관계법령에 따라 아래와 같은 권리를 가집니다.
인터넷: www.hanalife.co.kr 內 사이버창구(사이버창구 이용 시 등록절차가 필요합니다)
전화: 콜센터 1577-1112 / 080-3488-7000
신청은 신용정보주체에 한함(배우자 등 가족, 제3자는 신청금지)
신규 거래고객은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간은 신청할수 없으며, 마케팅 동의철회는 가능합니다.
한국신용정보㈜ | 홈페이지 | http://www.nice.co.kr |
---|---|---|
전화번호 | 02 -2122-4000 | |
한국신용평가정보㈜ | 홈페이지 | http://www.kisinfo.com |
전화번호 | 02 -3771-1114 | |
서울신용평가정보㈜ | 홈페이지 | http://www.sci.co.kr |
전화번호 | 02 -3449-1753 | |
한국개인신용㈜ | 전화번호 | 02 -708-600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