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ader

사이버창구

메인화면으로 이동하기 버튼 > 사이버창구 > 공동인증서 등록/삭제 > 공동인증서 내보내기

공동인증서 내보내기

PC에서 모바일 기기로 인증서 내보내기

이용안내

Step 01. PC (하나생명 사이버창구)

  1. ① 인증서내보내기 프로그램(CertShare_Installer.exe)을 설치합니다.
  2. ② 보고 계시는 현재 화면 하단의 “인증서내보내기”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3. ③ 하드디스크 또는, 이동식디스크에서 모바일기기로 이동할 인증서를 선택하고 암호를 입력합니다.

Step 02. 스마트 폰(하나생명 어플)

  1. ④ 인증센터>공동인증서등록/삭제에서 “인증서 가져오기”버튼을 터치합니다.
  2. ⑤ 화면에 표시된 ”12자리” 인증번호를 확인합니다.

Step 03. PC (하나생명 사이버창구)

  1. ⑥ 어플에서 확인한 “12자리”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.
  2. ⑦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3. ⑧ 모바일기기에서 사용할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고 확인하십시오.
  4. ⑨ 마침 버튼을 클릭 합니다.

Step 04. 스마트 폰(하나생명 어플)

  1. ⑩ 스마트 폰으로 공동인증서 내보내기가 완료됩니다.
  2. ⑪ 공동인증서 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공동인증서 내보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