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금융취약 고객님을 위한 특화서비스

고령층과 장애인 고객을 위한 특화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.

장애인 고객

  • 01. ARS(1899-8864) 이용 시 장애인 고객님 전문상담 제공
    • 도움이 필요한 고객님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응대 속도 조절
    • 보다 이용이 편안할 수 있도록 전문 상담사 배치
  • 02. 장애인 고객님 상담 전용 팩스(FAX)운영 - 02-3709-8614
    • 장애인 고객님 상담 전용 팩스 운영을 통한 편의성 제공
    • 이름, 연락처, 요청사항 작성 후 팩스 발송 시 전문상담사가 직접 연락하여 상담 진행
    • 오후 5시이전 접수 시 당일 상담 진행
    • 오후 5시이후 접수 시 익일 상담 진행
  • 03. 장애인 고객님 상담 전용 이메일(E-MAIL) 운영
    • 상담전용 이메일 : CCC. hanalife@hanafn.com
    • 이메일 접수: 24시간 가능
    • 근무시간내 (오전 9시 ~ 오후 6시) 확인 후 답변
  • 04. 수화 상담

    청각/언어장애 고객이 영상. 문자등을 통해 손말이음센터의 수화통역사에게 원하는 사항을 전달하면 수화통역사가 보험사 콜센터로 연락하여 업무가 진행됩니다.

    손말이음센터 사이트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