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령층과 장애인 고객을 위한 특화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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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. ARS(1899-8864) 이용 시 장애인 고객님 전문상담 제공
- 도움이 필요한 고객님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응대 속도 조절
- 보다 이용이 편안할 수 있도록 전문 상담사 배치
- 02. 장애인 고객님 상담 전용 팩스(FAX)운영 - 02-3709-8614
- 장애인 고객님 상담 전용 팩스 운영을 통한 편의성 제공
- 이름, 연락처, 요청사항 작성 후 팩스 발송 시 전문상담사가 직접 연락하여 상담 진행
- 오후 5시이전 접수 시 당일 상담 진행
- 오후 5시이후 접수 시 익일 상담 진행
- 03. 장애인 고객님 상담 전용 이메일(E-MAIL) 운영
- 상담전용 이메일 : CCC. hanalife@hanafn.com
- 이메일 접수: 24시간 가능
- 근무시간내 (오전 9시 ~ 오후 6시) 확인 후 답변
- 04. 수화 상담
청각/언어장애 고객이 영상. 문자등을 통해 손말이음센터의 수화통역사에게 원하는 사항을 전달하면 수화통역사가 보험사 콜센터로 연락하여 업무가 진행됩니다.
청각/언어장애 고객 (휴대전화영상, 휴대전화 문자, 영상전화기 등)은 손말이음센터 중계사를 수화상담을 통해 전달하며,
이후 손말이음센터 중계사는 음성상담으로 하나생명 대표전화 1899-8864(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맞춤 창구)에 전달하여 상담을 진행합니다.
상담결과는 문자, 이메일, 우편을 통해 고객에게 발송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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